/* */

본당 주임 신부님 인사

시드니 한인 성당 홈 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사랑과 친교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드니 한인성당은 1976년 11월 7일 30여명의 한인교우들이 한국어로 미사를 처음 드리면서 시작하였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성당과 기념 교육관을 건립하였고 현재 장례봉사를 위한 대건관을 건립하면서 시드니와 온 인류를 위한 새로운 복음화(새로운 열정, 새로운 방법, 새로운 표현)에 하느님 백성이 함께 걸어갑니다.

현재 2000명이 넘는 교우들이 주일미사를 봉헌하는 하느님 백성의 큰 공동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오늘도 저희 교우들은 시드니 곳곳에서 기도하며 얼굴 없는 봉사와 희생을 통해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아름다운 향기를 품어내고 있습니다.

저희 시드니 한인성당의 하느님 백성은 4일치운동(4 COMMUNION MOVEMENT)을 생활화 하도록 주님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1. 하느님과의 일치, 2. 이웃과의 일치, 3. 피조물과의 일치, 4. 자기 자신과의 일치. 4CM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하고 환영합니다.

이 홈페이지에 살아 숨 쉬는 저희 공동체의 모습을 담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더 멋진 소통의 장이 되고 하느님과 나, 그리고 우리와 이웃을 연결하는 아름다운 통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곳에 오시는 여러분! 항상 주님의 축복을 전하며 항상 열려있는 저희 공동체를 방문해주세요! 언제든 환영합니다.

주임신부 곽 승 룡 (비오)